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도 향상시켰다
콘솔암레스트를 2열을 향해 수평으로 열 수 있는 ‘회전형암레스트’를 기아 최초로도 적용, 2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도 향상시켰다.
1열에 릴랙션 시트를 적용하고, 2열 시트 등받이의 각도를 최적화해 모든 탑승객이 한층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기아 최초로 EV4에 간단한 조작으로 시트.
기아는 EV4에 전방으로 80mm 확장 가능한 ‘슬라이딩 콘솔 테이블’을 적용해 1열 승객이 정차 중 업무나 식사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콘솔암레스트를 2열을 향해 수평으로 열 수 있는 ‘회전형암레스트’를 기아 최초로 적용해 2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 콘솔암레스트를 2열을 향해 수평으로 열 수 있는 '회전형암레스트'를 기아 차량 중 처음으로 적용해 2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시트 포지션과 조명 밝기를 전환해 휴식을 돕는 '인테리어 모드'도 기아 차량 중 처음으로 적용됐다.
3인치 클러스터, 5인치 공조.
1열의 콘솔 테이블은 당기면 확장되고,암레스트를 뒤쪽으로 넘기면 2열에 작은 테이블이 생긴다.
기아 내장디자인팀의 박준형 책임연구원은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긴 전기차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디어”라고 말했다.
이번에 실물이 처음 공개된 중형 전기 목적기반모빌리티(Platform Beyond.
기아는 EV4에 전방으로 80mm 확장 가능한 슬라이딩 콘솔 테이블을 적용해 1열 승객이 정차 중 업무나 식사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콘솔암레스트를 2열을 향해 수평으로 열 수 있는 회전형암레스트를 기아 최초로 적용해 2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기아는 현지 전략형 모델 EV4.
실내 디자인은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 슬라이딩 콘솔 테이블, 회전형암레스트등을 통해 직관적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했다.
기아는 이번 행사에서 PBV(맞춤형 모빌리티 솔루션) 전략도 공개했다.
PBV 전용 플랫폼 'E-GMP.
S'를 기반으로 한 PV5는 중형 PBV 모델로, 배터리 용량에 따라 최대.
뉴 디펜더 130 7인승 모델에 적용된 캡틴 체어스는 개별암레스트와 윙타입 헤드레스트로 구성된다.
이 시트는 14방향 전동 조절이 가능하며 히팅 및 쿨링 기능을 갖췄다.
3열의 폭과 레그룸은 각각 1200밀리미터(㎜), 804㎜다.
3열 시트는 40:20:40 분할 폴딩이 가능하다.
또 기아 최초로 콘솔암레스트를 2열을 향해 수평으로 열 수 있는 '회전형암레스트'를 적용해 2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1열에 릴랙션 시트를 적용하고, 2열 시트 등받이의 각도를 최적화해 모든 탑승객이 한층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기아는 유럽 시장에 현지 전략형.
기아는 EV4에 전방으로 80mm 확장 가능한 ‘슬라이딩 콘솔 테이블’을 적용해 1열 승객이 정차 중 업무나 식사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콘솔암레스트를 2열을 향해 수평으로 열 수 있는 ‘회전형암레스트’를 기아 최초로 적용해 2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1열에 릴랙션 시트를.
콘솔암레스트를 2열을 향해 수평으로 열 수 있는 회전형암레스트도 기아 최초로 적용해 2열 승객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1열에 릴랙션 시트를 적용하고, 2열 시트 등받이의 각도를 최적화해 모든 탑승객이 한층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기아는 기아 최초로 EV4에 간단한 조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