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을 대상으로 관내생활폐기물
경기 안산시는 오는 4일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관내생활폐기물처리시설견학 프로그램인 ‘클린투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린투어는 시민들에게 쓰레기 줄이기의 중요성과 자원 재활용에 대한 관심을 확산하기 위해 기획,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선군생활폐기물매립장 부지확보 난항 정선군이 포화상태인생활폐기물처리시설부지를 찾는데 난항을 겪고 있다.
당장 2027년이면 현재 매립부지가 포화상태가 되면서 쓰레기 대란마저 예고되고 있다.
군은 대체지역 선정에 어려움을 겪자 소각시설보수공사를.
8일 포항시에 따르면 시는 포항에서 발생하는 가연성폐기물을생활폐기물에너지화시설에서.
이에 시는 전주권 광역소각장과 매립장, 리싸이클링타운, 자원순환특화단지.
배출 오염물질은 저감장치로 안전하게처리자원회수시설은생활폐기물소각 중 발생하는 환경오염물질 배출로 대기가 오염.
물질은시설내 체계적인 오염저감장치를 통해 안전하게처리되며 인체에 피해가 없는 극소량만 배출되고 있다.
공고하고 환경과에 관련 자료를 비치해 주민들이 직접 결과를 열람하고 확인할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곡성군, 신규생활폐기물처리시설입지후보지 선정 결과 공개ⓒ곡성군 ▲곡성군, 신규생활폐기물처리시설입지후보지 선정 결과 공개ⓒ곡성군 이 과정을 통해.
이에 시 자원순환과 자원시설관리팀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선진시설견학과 사례소개를 통해 부정적 인식 해소에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처인구 이동읍 덕성리에 신규생활폐기물처리시설입지를 마련하는 성과.
시 자원순환과 자원시설관리팀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선진시설견학과 사례소개를 통해 부정적 인식 해소에 노력을 기울였다.
이 결과 지난해 12월 처인구 이동읍 덕성리에 신규생활폐기물처리시설입지를 마련하는 성과를 거뒀다.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최적의폐기물처리시설입지 후보지를 선정하기 위한 타당성 조사 용역을 추진한다.
울진군은폐기물처리시설입지선정위원회가 입지 선정을 위한 입지여건 파악·조사, 분야별 평가(입지, 사회, 환경, 기술, 경제)를 통해.
사업 공청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 사진제공=고양특례시 수도권매립지 사용이 2025년 종료됨에 따라 고양시가생활폐기물처리를 위해 친환경 소각시설을 조성한다.
17일 경기 고양특례시에 따르면 시는 수영장과 도서관, 헬스장, 전망대 등 주민편익시설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