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를 배우고 관계기관과의 협력
새만금개발청시화지구 현장서새만금사업 발전 벤치마킹새만금개발청(청장 김경안)은 21일 김경안 청장을 비롯해 직원들이 경기도 시화지구 현장을 방문해 시화지구 사업의 노하우를 배우고 관계기관과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했다.
시화조력발전소를 찾은 김경안.
세미나는 서해로 흐르는 만경강과 동진강 등새만금의 지리적 특성을 살린 뱃길 조성으로 관광자원 활용 방안을.
대한 전 세계인의 관심을 역사와 문화는 물론 정책 분야로까지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세미나는 반크의 활동 발표와새만금개발청의 소개 및 사업 발표로 시작된 후, 두 기관이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행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26일새만금개발청관계자들이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 건설 현장을 찾아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건설 중인 변전소를 조기 건설하고 154kV급 변전소를 추가 신설하는 등 전력설비 적기 건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만금개발청은 한전의 변전소 및 연계 송전선로 건설사업 비용을 지원하고, 사업 진행에 따른 인허가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한전은 이 지역에서 이미 건설 중인 2개 변전소의 완공 시기를 앞당기고, 추가로 한 개 변전소를 더 지을 계획이다.
새만금개발청은 변전소 및 연계 송전선로 건설 비용을 지원하고 인허가 절차를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새만금개발청청사 [새만금개발청제공.
시화조력발전소를 찾은 김경안 청장과 직원들.
새만금개발청(청장 김경안) 임직원들이 21일 경기도 시화지구 현장을 방문해 시화조력발전소 등을 둘러보는 등새만금조력발전 도입을 검토하는 것 아니냐는 예측을 낳고 있다.
김경안 청장을 비롯해새만금개발청직원들은 이날 시화지구 현장에서 여러 노하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