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되며 연방정부 차원에서

 

사용되며 연방정부 차원에서

G test 0 1

'이민자의 나라'인 미국에서는 수백개의 언어가 사용되며 연방정부 차원에서공식 언어를 둔 적이 없습니다.


2000년 빌 클린턴 당시 대통령은 영어 실력 때문에 정부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각 정부 기관이 관련 제도를 정비하라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서명했으며, 이후 기관과 정부 자금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번엔 영어를 미국공식언어, 국어로 지정하는 행정명령을 준비 중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 CNBC 등 외신들은 지난달 28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이 같은 행정명령에 서명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영어는 관용적으로 미국의 국어이기는 하지만 공식적으로 국어의 지위를 갖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공식언어로 지정할 전망이다.


다양한 국가에서 온 이민자로 구성된 미국은 그동안 국가 차원의공식언어를 두지 않았다.


이번 조치와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그동안 연방 차원에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이민자들을 위해 제공하던 각종 언어지원을 축소할 것으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공식 언어로 지정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예정이라고 28일(현지 시각)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전했다.


이는 ‘이민자의 나라’인 미국이 건국 이래 약 250년 만에 처음으로 연방 차원의공식 언어를 지정하는 조치다.


보도에 따르면, 백악관 관계자들은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공식 언어로 지정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국에서는 영어를공식 언어로 지정한 주정부 법령은 있지만 연방정부 차원에서공식 언어로 영어를 지정한 적은 1776년 건국 이래 한번도 없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공식 언어로 채택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백악관 관계자들은 이번 행정명령은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이 발표한 연방 기관과 연방 기금을 받은 기관들이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언어 지원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 '국어'(공식 언어)로 지정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현지 시각 28일 보도했습니다.


'이민자의 나라'인 미국에서는 수백 개의 언어가 사용되며 연방정부 차원에서공식 언어를 둔 적이 없습니다.


2000년 빌 클린턴 당시 대통령은 영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 '국어'(공식 언어)로 지정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예정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다만 기관들은 영어 외의 언어로 된 문서와 통역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방침이다.


영어를공식 언어로 지정하는 트럼프 대통령의 계획은 불법 이민에 대한.


트럼프 미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공식 언어인 국어로 지정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습니다.


https://wstechnopark.co.kr/


수백 개의 언어를 사용하는 미국은 지금까지 연방정부 차원에서공식 언어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은 지난 2000년 영어 때문에 정부 서비스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영어를 미국의 '국어'(공식 언어)로 지정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현지 시각 28일 보도했습니다.


'이민자의 나라' 미국에서는 수백개의 언어가 사용되며 연방정부 차원에서공식 언어를 둔 적이 없습니다.


2000년 빌 클린턴 당시 대통령은 영어 실력.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