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으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롯데칠성음료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고자 ESG 경영에 기초한 ‘지속가능성’ 역량을 기업 핵심 전략으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0월 질소 충전 기술을 적용한 생수 ‘초경량 아이시스’를.
롯데칠성음료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시행하는 ‘실시간 식품정보 확인 서비스(푸드 QR)’를 ‘밀키스’, ‘새로’ 등에 도입한다.
푸드 QR은 QR코드를 통해 제품 안전 정보뿐 아니라 영양 성분, 보관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식품 정보 확인 서비스다.
/롯데지주 제공 신동빈롯데그룹 회장이롯데칠성음료이사회에서 물러난다.
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5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신 회장의 사내이사 재선임 건을 다루지 않는다.
신 회장은 2023년 책임경영을 위해.
롯데칠성음료는 '새로 살구'와 '크러시'가 iF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https://www.wonderfulspaland.com/
iF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한롯데칠성음료의 새로 살구와 크러시.
[자료: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의 패키지는 독창성과 아이디어에서.
이 총괄대표는 2017년부터 2020년까지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를 지냈으며, 현재롯데웰푸드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또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주주총회에서 박윤기 대표와 송효진 재경부문장도 사내이사로 재선임할 예정이다.
사외이사로는 금융감독원 출신.
1997년 아이시스 출시 당시 용기 무게인 22g과 비교하면 약 57% 낮아진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초경량 패키지 도입으로 연간 127톤의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무라벨 페트병.
6L 투명페트 하프라벨(롯데칠성음료제공).
6L 투명 페트를 리뉴얼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0 미인도 스페셜 에디션’ 제품.
0 미인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오는 8월까지 대구지역에 한정.
0 미인도 스페셜'이 대구 지역에서 한정 판매돼 관심을 끈다.
대구간송미술관은 국내 대표 생수 브랜드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8.
0이 대구간송미술관의 성공적인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아이시스8.
0 미인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8월까지 대구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