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자발표 직후 증권사들이 일제

 

증자발표 직후 증권사들이 일제

G test 0 29

2조원 규모의유상증자발표 직후 증권사들이 일제히 목표가를 낮추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상반기까지 영업적자 확대가 예상되는 가운데,유상증자로 인한 지분가치 희석과 투자 심리 악화가 불가피하다는 분석이다.


2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전날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삼성SDI 제55기 정기.


그러면서 "전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조6000억 원유상증자건으로 국내 증시 내 주도주 역할을 했던 방산주의 단기 센티먼트도 약화할 수 있음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며 "이 경우 현재 반도체 중심으로 외국인 수급 쏠림이 지속하는 가운데 이날 국내 증시에서 기존 주도주에서 대형 반도체주로의 수급.


한화에어로는 20일 이사회를 열고 3조6000억원 규모의유상증자발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http://www.wellifair.co.kr/


이는 1999년 이후 첫유상증자발행이며 국내 기업이 발행한유상증자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다.


한화에어로는 이를 통해 해외 지상 방산·조선해양·해양 방산거점 등을 확보해 해당 분야의 방점을 찍겠다는 방침이다.


국내 방위산업 대장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3조6000억원 규모의유상증자계획을 지난 20일 전격 발표했다.


한국 증시 역사상 가장 큰 유증 규모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유상증자로 확보한 자금을 해외방산에 1조6000억원, 국내방산에 9000억원, 해외조선에 8000억원, 무인기용 엔진에 3000억원을 각각.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0일 이사회를 열고 3.


6조원 규모의유상증자를 결의했다.


이를 통해 해외 지상방산, 조선해양, 해양방산 거점을 확보해 글로벌 방산·조선해양·우주항공 톱-티어로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목표다.


중장기적인 방산 수요의 빅사이클이 예상되는 유럽, 중동, 호주, 미국 등지에 전략적 해외.


com 다올투자증권은 21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해유상증자의 발표로 목표주가를 기존 78만원에서 70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투자의견도 '보유'로 하향했다.


최광식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전날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증자 비율 13.


반면,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3.


60조원 규모 주주배정후 실권주 일반공모유상증자결정 등에 하한가를 보였고, 한화시스템, 한화엔진, 한화비전, 한화오션 등 한화 그룹주, 현대로템, 한국항공우주 등 방위산업/전쟁 및 테러 테마가 하락했다.


거래량 상위 종목으로는 동양철관, 오리엔트정공, 플루토스.


"주가 하락 오래가지 않을 것"…다시 없을 진입 기회라는 평가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발표한 대규모유상증자에 대해 증권가가 따가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글로벌 방산 시장 확대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필요성은 인정하지만, 회사의 현금 흐름이 양호한 상황에서 진행되는 규모와 시점에 의문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제공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이사회를 열고 3.


6조원 규모의유상증자를 결의했다고 20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를 통해 해외 지상방산, 조선해양, 해양방산 거점을 확보하여 글로벌 방산·조선해양·우주항공 톱-티어(Top Tier)로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목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대규모유상증자여파에 지주사 한화 주가가 21일 대체거래소 프리마켓에서 8% 가까이 급락 중이다.


이날 대체거래소(ATS) 넥스트레이드에 따르면 오전 8시20분 현재 프리마켓에서 한화는 전날 정규장 종가 대비 7.


58% 내린 4만3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거래량은 1만9000주가량이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