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있으며 현재 국내외 월간 활성

 

수 있으며 현재 국내외 월간 활성

G test 0 14

(사진=블룸버그 TV캡처) 뤼튼서비스는 사용자가 로그인 없이도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국내외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500만 명을 넘는다.


특히 전체 이용자의 약 70%가 10~20대로 특정 세대에 선제적으로 제품 적합성을 증명한 사례로 주목받는다.


전체 평균 연령은 약 27세로 개인화된.


뤼튼이 제공하는 ‘캐릭터챗’ 서비스 [뤼튼홈페이지캡처] 사용 시간 순위 또한 20세 미만~30대 연령대에서 1위 챗GPT의 뒤를 이어 2위에 자리했다.


이는 SK텔레콤의 AI 에이전트 서비스 ‘에이닷’, 구글 대항마로 꼽히는 미국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등을 모두 제친 순위다.


토종 AI '뤼튼'은 가장 긴 이용 시간을 기록했다.


14일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챗GPT의 2025년 2월 AI 앱 사용자 수는 386만9088명이다.


실제 지난 1월뤼튼테크놀로지스의 AI 콘텐츠 생성 플랫폼 ‘뤼튼’ 등은 AI 성착취 논란에 휩싸였다.


일부 이용자가뤼튼‘캐릭터챗’ 서비스가.


국내에서는 AI 기업뤼튼이 딥시크 모델을 국내 클라우드에 탑재해 운영하는 '안전 서비스'를 지난 4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무료로 선보였습니다.


물리적으로 분리된 클라우드 환경에서 구동되는 만큼 이용자의 입력 데이터가 유출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딥시크 주간 이용률이 12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정부 부처들이 속속 중국 인공지능(AI) 딥시크(Deepseek) 접속 차단에 나섰다.


많이 사용한 생성형 AI 앱' 통계를 따르면 챗GPT(493만명)에 이어 딥시크가 2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뤼튼107만명, 에이닷 55만명, 퍼플레시티 36만명 순이다.


이 자리에는 네이버, LG AI 연구원 등 IT 대기업과뤼튼테크놀로지스, 와들, 포티투마루 등 국내 신생 AI 기업들의 개발자들이 대거 참석해 오픈AI의.


(사진=딥시크 홈페이지캡처)다만 오픈AI의 한국 시장 내 입지는 오히려 더 강화될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도 제기된다.


보안 문제로 인해 국내 IT 기업들은.


(사진=아리랑 TV 유튜브캡처)현재뤼튼은 시니어 세대를 위한 'AI 동반자' 서비스를 구상 중이다.


이 기술은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정보 제공은 물론 정서적 교감을 통해 고립감을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http://www.injelib.or.kr/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자연스러운 대화 기능을 갖춘 이 서비스는.


(사진=뤼튼캡처)몇 년 사이 AI가 본격적으로 활용되기 시작하며 사회 전반의 풍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AI의 영향이 업무는 물론 사생활의 영역까지 일상 곳곳에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최근 국내에서는 AI 플랫폼 '뤼튼'이 많은 사용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사진=베슬에이아이 홈페이지캡처)이러한 기술적 강점을 통해 베슬에이아이는 이미 국내외에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국내에서는뤼튼, 업스테이지, 스캐터랩 등 스타트업부터 현대자동차, LG전자 같은 대기업까지 베슬에이아이의 플랫폼을 도입했다.


고객사 중 일부 기업은 수십억 원에.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