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헬기 추락사고의 원인을 밝히기

 

산불 헬기 추락사고의 원인을 밝히기

G test 0 14

◀앵커▶4월 6일 대구에서 발생한 산불 헬기 추락사고의 원인을 밝히기 위한조사가 시작됐습니다.


강풍 때문이다, 노후 기체가 문제였다, 여러 의혹이 나오는데 비행 기록이 담긴 장치가 다 타버려서조사기간이 길어질 거란 전망이 나옵니다.


아울러 공정하고 투명한조사를 위해 서울시는 물론 도시철도 9호선 건설공사 등과 관련성이 없는 위원으로 구성해 독립적으로사고조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사조위 운영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오는 5월 30일까지 약 2달 간이고,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습니다.


수곡동 남중사거리에서 지난 30일 70대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역주행해 맞은편 경차와 정면 충돌해 3명이 숨진사고에 대해 경찰이 정확한사고조사에 나섰다.


31일 경찰에 따르면 청주의 한 병원에 입원 중인 운전자 A(70대)씨를 찾아가사고경위에 대한 구체적인.


서울 강동구 명일동 땅꺼짐사고현장.


국토교통부는 명일동에서 발생한 대형 지반침하사고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중앙지하사고조사위원회(사조위)를.


신호 대기 중이던 경차를 들이받아 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사고에 대해 경찰이 정확한 경위 파악에 나섰다.


A씨는사고직후 자신이 몰던 차량이 급발진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조사결과 A씨의 차량은 세차를 마치고 주유소에서 우회전해.


국토교통부는 지난 24일 명일동에서 발생한 대형 지반침하사고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중앙지하사고조사.


3명이 미국 그랜드 캐니언 여행 도중 실종된 가운데, 인근 교통사고현장에서 추가 유해가 발견돼 당국이 신원을 파악 중이다.


https://best-fishing.kr/


유해를 발견해 실종된 한국인 여성 3명에 해당하는지 등을조사중이다.


지난 13일 미국 애리조나주 40번 고속도로에서 연쇄 추돌.


국토부는 위원단에서 지반침하사고와 관련된 토질 및 기초 터널지하안전 분야 등 전문가를 12명.


강동구 명일동에 대형 싱크홀 발생 서울시가 지난 24일 강동구 명일동에서 발생한 대형 땅 꺼짐, 이른바 '싱크홀'사고원인을 규명하기 위한 본격조사에 들어갔습니다.


서울시는 국토교통부와 함께 외부 전문가로 꾸려진 '중앙지하사고조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서울 강동구 대명초등학교 인근 사거리에 시민들의 출입을 막는 안전펜스가 설치돼있다.


국토교통부는 중앙지하사고조사위원회가 이달 31일 오전사고현장 인근에서 착수 회의를 여는 것을 시작으로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