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m에 달하는 신형 ‘유도탄호위함
북한이 서해안의 남포 해군조선소에서 최대 길이 140m에 달하는 신형 ‘유도탄호위함(FFG)’을 건조하고 있는 정황이 포착됐다.
북한이 보유한 해군 전함 중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가 운영하는 북한 전문 사이트 ‘분단을 넘어(Beyond Parallel)’는 6일(현지.
"남포 해군조선소에서 포착된 신형 해군유도탄호위함은 북한이 자체 개발한 것이고, 러시아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북한이 취약항 해군에 공을 들인 결과물이다.
" 북한 사정에 정통한 전문가는 미국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의 북한 전문매체인 '분단을 넘어'(Beyond Parallel)가 8일(현지시간) 공개한.
북한이 최대 길이 140m에 달하는 신형 해군유도탄호위함(FFG)을 건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미국 싱크탱크가 밝혔다.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산하 북한 전문 매체 ‘분단을 넘어(Beyond Parallel)’는 8일(현지시간) 지난 6일 북한 평안남도 남포시를 촬영한 인공위성 영상에서 이 같은 장면(사진)이.
북한이 자체 제조한 군함 중 최대 규모로 보이는 신형 해군유도탄호위함(FFG)의 모습이 포착됐다고 미국 싱크탱크가 8일(현지시간) 전했다.
유도탄호위함은 프리깃함의 한 종류로 유도탄을 탑재해 대공·대함·대잠수함작전 등 다목적 임무를 수행하는 함정을 말한다.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의.
북한이 자체 제조한 군함 중 최대 규모로 보이는 신형 해군유도탄호위함(FFG)의 모습이 포착됐다고 미국 싱크탱크가 8일(현지시간) 전했습니다.
유도탄호위함은 프리깃함의 한 종류로 유도탄을 탑재해 대공·대함·대잠수함작전 등 다목적 임무를 수행하는 함정을 말하는데요.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해당 내용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북한 당국이 보유한 해군 전함 중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인다.
8일(현지시간) 미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
북한이 서해안의 남포 해군조선소에서 최대 길이 140m에 달하는 신형 ‘유도탄 호위함(FFG)’을 건조하고 있는 정황이 포착됐다.
북한이 보유한 해군 전함 중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가 운영하는 북한 전문 사이트 ‘분단을 넘어(Beyond Parallel)’는 6일(현지.
북한이 길이 140m에 달하는유도탄호위함(FFG)을 새로 건조하는 정황이 포착됐다.
북한이 현재까지 건조한 군함들 중 최대 규모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8일(현지시간)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가 운영하는 북한 전문매체 ‘분단을 넘어’(Beyond Parallel)는 ‘남포의 신형유도탄호위함 의장’이란.
북한이 자체 제조한 군함 중 최대 규모로 보이는 신형 해군유도탄호위함(FFG)이 남포 해군조선소에서 포착됐다는 미 싱크탱크의 보고서가 8일(현지시간) 나왔다.
미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의 북한 전문매체인 '분단을 넘어(Beyond Parallel)'는 이날 공개한 조지프 버뮤데즈 선임 연구원과 제니퍼 준 연구원이.
◆유도탄호위함, 다양한 임무 수행 가능한 다목적 전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