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위로 추락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우리나라 순위를 21위로 전망한 반면, 일본의 순위는 45위로 추락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센터는 5년 간격으로 발표하는 장기경제예측 중간 보고서에서.
장광수 안양대 총장(왼쪽)과 백원철 한국경제과학연구회장.
/사진제공=안양대 안양대학교가 지난 4일 교무회의실에서 (사)한국경제과학연구회와 지역 현안 해결 및 교육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장광수 안양대 총장.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자리잡고 있는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https://www.nahaengdong.co.kr/
사진제공=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서울경제]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자회사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의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연구개발특구에프엔에스는 특구재단 보유 및 위탁운영.
삼성바이오에피스 사옥 삼성바이오에피스가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리는 제8회 대한장연구학회 국제학술대회(IMKASID 2025)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의 최신연구성과를 공개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휴미라.
안정화위원회 회의를 하고 있다.
정부는 11일 한국수출입은행에서 국내 공급망 분야 13개연구기관이 참여.
자유롭고 열린 인도·태평양’ 구상과 아베 정권경제정책인 ‘아베노믹스’를 중심으로 현대 일본 외교와경제를 탐구하게 됩니다.
국립정치대 관계자는연구센터와 관련해 “일본에서는 아베 전 총리에 대한 평가가 제각각이지만, 타이완에서는 높다”며 “일본과.
출연연 융합형연구사업 킥오프 회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부출연연구기관.
이계철, 조오순, 최은희 의원과 용역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연구용역 추진 방향과 연간 일정 등을 논의했다.
추진 방향을 제시하고, 관광 산업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회생을 도모하려는 취지다.
김경희 대표의원은 "적극적인연구활동을.
서강대가 19일 교내 게페르트남덕우경제관에서 예일대와 '한국경제빅데이터연구센터' 개소식 및연구협약식을 열었다.
25일 김경일 경기 파주시장(가운데)를 비롯한 파주시 관계자들과 서울대 산학협력단 관계자들이 ‘파주시 평화경제특구 조성 구체화 방안 마련연구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 계획을 논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