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을 낮춘다는 사실을 밝혔
이탈리아볼로냐대 연구팀의 연구 역시 채소 위주의 식단이 심혈관 질환 발병 위험을 낮춘다는 사실을 밝혔다.
연구팀이 2000~2023년 사이 게재된 논문 49건을 분석한 결과, 채식과 비건 식단은 체중 및 체질량지수, 염증 수치 등의 건강 지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허혈성 심장 질환 발병 위험을 낮추는.
사재기 때문이탈리아로마의 대표 관광명소인 콜로세움의 입장권을 구하기가 어려웠던 이유가 드러났습니다.
공식 판매처는 물론 여행사들이 입장권을 사재기해왔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이탈리아공정거래위원회는 콜로세움 입장권 공식 판매처와 대형 여행사 6곳에 약 323억원의 과태료를.
2014년 만해문학상, 2017년이탈리아말라파르테 문학상을 수상하고 전세계 20여개국에 번역 출간되며 세계를 사로잡은 우리 시대의 소설 『소년이 온다』.
이 작품은 『채식주의자』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한강 작가에게 "눈을 뗄 수 없는, 보편적이며 깊은 울림"(뉴욕타임즈), "역사와 인간의 본질을.
11일 방송한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페어링’ 5회에서는이탈리아에서의 로맨틱한 일정을 마무리한 입주자 8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채은.
서로의 ‘페어링북’을 택해 마음이 통했던 이들은이탈리아가 아닌 서울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하며 서로를 더욱 알아갔다.
창환은 수염을 깎고 멀끔해진.
그의 파시즘 '깐부'였던이탈리아의 무솔리니가 1945년 4월 28일 애첩 클라라 페타치(Clrara Petacci)와 함께이탈리아를 탈출하려다 밀라노에서 반정부 게릴라에 체포돼 총살당했다는 소식이다.
무솔리니의 최후는 정말 끔찍했다.
그의 시체는 마을 주유소 대들보에 거꾸로 매달려 내걸렸다.
지난 시즌1에서는이탈리아의 알레시오 다가타와 임형묵(수원)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다카타 선수는 이후 2025 보고타 월드컵에 출전해 본선 진출 직전 단계인 PQ(Pre-Qualification) 라운드까지 진출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SOOP은 당구계 전반의 흐름과 맞물려 선수 지원과 콘텐츠.
이탈리아국가대표인 그는 AC밀란의 영입 타깃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PL 내 3개 구단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매체는 "키에사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도 나폴리의 관심 대상이었지만, 당시에는 제안을 거절한 바 있다.
그러나 현재는 슬롯 감독의 전술에 제대로 녹아들지.
伊럭셔리 브랜드 엔오또, 봄 아우터 웨어 컬렉션 선봬이탈리아럭셔리 브랜드 엔오또(N_8)가 2025 봄 시즌을 맞아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봄 아우터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실크와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크롭 보머 재킷 ▲숏 트렌치코트 ▲오버사이즈.
소속팀에서의 활약에 힘입어 지난 달 독일 대표팀 명단에도 포함됐고,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득점까지 터뜨렸다.
결국 본인 스스로 팀에서의 경쟁력을 증명한 고레츠카.
방출 위기에서 벗어나 재계약 가능성을 키웠다.
뮌헨은 최근 구단 레전드인 토마스 뮐러와의 재계약 협상에서 합의점을 찾지 못해.
일본 및이탈리아매체들은 이러한 플레이를 두고 현대 축구에 최적화된 수문장이라 평가했다.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름 이적 시장에서 그를 영입 후보로 고려 중이라는 보도까지 나오면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