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이 도로 통제에 나섰습니다.
붕괴 우려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도로 통제에 나섰습니다.
당국은 날이 밝은 이후 안전 점검에 나설 예정입니다.
[리포트] 공사현장 앞으로 경찰 통제선이 쳐졌습니다.
인근 도로는 경찰 통제로 가로막혔습니다.
때아닌 눈보라가 몰아친 4월 둘째 주에도 전국에서 많은사건사고가 일어났다.
경기 양주의 태권도장에서 5세 아동을 학대해 사망에 이르게 한 관장이 중형을 선고받았으며 광명시 신안산선 지하터널 공사현장에선 붕괴사고가 발생해 수색 작업이 이어지고 있다.
▶ 경부고속도로 죽암휴게소 부근 화물차 추돌…2명 경상 고속도로에서 화물차 한 대가 불타고 있습니다.
어젯밤 9시쯤 충북 청주시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죽암휴게소 인근 도로에서 화물차 2대가 추돌하는사고가 발생했는데요.
위치와 생존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전자발찌 끊고 도주 '강도 전과' 40대…평택서 체포 검은색 옷을 입은 남성이 마트에서 물건을 계산합니다.
이후 황급히 택시를 타고 어딘가로 달아났는데요.
전남 여수에서 강도 전과로 전자감독 대상이 된 40대 남성이 마트에서 구매한 절단기.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인 3월 셋째 주에도 전국에서 많은사건사고가 일어났다.
음주운전 및 불법 숙박업 운영 혐의를 받는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42)씨에 검찰이 징역 1년을 구형하는가 하면, 국정농단사건의 주범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69)씨의 딸 정유연.
강원소방본부 제공 속초 영랑동 등대해변 테트라포드서 70대 미귀가자가 숨진 채 발견되는 등 주말 사이 강원도내사건·사고가 속출했다.
13일 오전 10시 20분쯤 속초시 등대해변 인근 테트라포트 사이에서 70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대명초등학교 인근 사거리에서 대형 싱크홀이 발생했고, 이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1명이 빠져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검사 사칭' 보이스피싱 현금수거책 검거…5억 원 회수 다음사건입니다.
수사기관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현금 수거책이 경찰에.
우리군의 경고사격을 받고 돌아갔습니다.
전원이 무장한 군인이었습니다.
퇴근 시간에 통근버스가 추돌해 승객 12명이 다치는사고도 있었습니다.
날인 지난 19일 보낸 메시지.
경북 의성 산불을 진화하다가 헬기 추락으로 사망한 박현우(73) 기장을 비롯해 이번 산불로 75명의 사상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