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북동부 수미주를 겨냥한러
우크라이나 북동부 수미주를 겨냥한러시아탄도미사일 공격의 사상자가 늘고 있는 것과 관련해 국제 사회가 강하게 규탄했습니다.
미국 키스 켈로그 우크라이나·러시아특사는 현지시간 13일 "오늘러시아군이 민간인을 공격한 것은 도를 넘은 행동"이라며 "전직 군 지도자로서 이 표적 공격이 잘못됐음을 잘.
러시아가 현지 시간 13일 우크라이나 북동부 수미주에 탄도미사일을 발사해 최소한 34명이 숨지고 117명이 다쳤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는 "러시아가 탄도미사일로 도심을 공격했다"며 "거리에 많은 시민이 있을 때, 휴일에 민간인을 고의로 공격했다"고 비판했습니다.
러-우크라 종전후 복구 사업과 기회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에 따른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종전 이후의 재건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크라이나 긴급재건 피해 및 수요조사(RDNA4)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복구에는 향후 10년간 약 750조 원이 필요할 것으로 추산된다.
1963년러시아여성 우주 비행사 발렌티나 테레시코바의 단독 비행 이후 전원 여성인 탐사팀이 우주에 가는 것은 62년 만이다.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가 설립한 미국의 민간 우주기업 블루오리진은 이번 비행팀이 18m 길이의 ‘뉴셰퍼드’ 우주선을 타고 미국 동부 시간 14일 오전 9시 30분(한국 시간.
우크라이나를 동서로 가르는 드니프로강을 중심으로 서쪽은 영국·프랑스군이, 동쪽은러시아군이 주둔하자는 취지다.
논란이 커지자 켈로그 특사는.
이 와중에러시아가 13일 우크라이나 북동주 수미주 일대를 탄도미사일 등으로 공습해 최소 32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CNN 등이 보도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오는 5월 9일 모스크바 붉은 광장에서 열리는러시아전승기념일 행사에 참석할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 블라디미르 푸틴러시아대통령과 함께 하는 사상 첫 3국 정상 회동이 성사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13일(현지시각) 홍콩에서 발행되는.
시킹알파의 분석에 따르면,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그에 따른러시아에 대한 제재 및 자산 동결은 미국/EU 국가에 보유된 명목화폐를 실물 금으로 향하는 "다각화"를 촉발했다.
또한, 미국 경제를 재산업화하고 결국 미국 달러화의 가치를 하락시키려는 트럼프 진영의 열망도 중앙은행들의 금.
러시아가 현지시간 13일 우크라이나 북동부 수미주에 탄도미사일을 발사해 100명 넘는 사상자가 나왔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비열한 자들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며 맹비난했고, 미국과 영국, 프랑스 등 동맹국도 일제히러시아를.
국제사회는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민간 지역에 탄도미사일을 발사한 것을 강하게 규탄했습니다.
미국의 키스 켈로그 우크라이나·러시아특사는러시아군이 민간인을 공격한 것은 도를 넘은 행동이라며 전직 군 지도자로서 이 표적 공격이 잘못됐음을 잘 알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충남도는 오는 23일 천안 라마다 앙코르바이윈덤호텔에서러시아-우크라이나 종전에 대비해 '2025 도 최고경영자(CEO)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와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포럼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종전 대비 충남도 기업의 재건사업 진출 전략'을 주제로 연다.
이번 포럼에선 러-우 전쟁 종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