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오루 회장까지 참석했다.

 

토오루 회장까지 참석했다.

G test 0 4

관계자, 주오사카대한민국총영사관, 주요 화주, 그리고 미쓰비시조선기타무라 토오루 회장까지 참석했다.


대형 카페리를 도입하며 크루즈 개념을 선보였고, 이후 다양한 국내외 크루즈 상품을 개발하며 대한민국 크루즈산업을 이끌었다.


첨단화를 위한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앞서 미래성장위원장이자 민주당 최고위원인 이언주 의원은 지난달 국내조선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지원을 위한 ‘첨단조선업 지원법’을 대표발의하기도 했다.


지원법은 △조선업을 국가전략산업으로 육성.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16일 HD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를 방문해 "한미 간 조선업 협력 강화는 양국의 상호 이익을 증진하며조선산업의 재도약을 이끌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 대행은 이날 오후 HD현대중공업 선박 건조시설을 둘러보고 임직원.


등으로 세계적 경쟁력을 갖췄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그런 만큼 한미 간 협력 강화는 양국의 상호 이익을 증진하며 우리조선산업의 재도약을 이끌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한 대행은 "최근 미국의 새로운 관세정책으로 전세계가 충격을.


http://partyjubilee.co.kr/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트럼프는 9일(현지시간) 백악관.


미국조선산업과 해군 재건을 위해서는 동맹인 한국과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기고문이 미국 싱크탱크의 기관지에 실렸다.


사진은 한화오션이 인수한 미국 필리조선소 전경.


/사진=한화오션 미국 전략 싱크탱크인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산하 퍼시픽포럼(Pacific.


중국산 후판에 대한 반덤핑 관세 예고가산업.


11시 울산 동구 일산동 소재 타니베이호텔에서 울산조선해양 협력 네트워크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조선산업의 발전을 위한 산학연관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와 울산테크노파크,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HD현대중공업, HD.


대한 예외를 적용하면서 한국 조선업에 파란불이 켜진 가운데 울산 지역 산·학·연·관이 협력체를 구성해 상호 보완적 역할로조선산업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