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하다.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하다.

G test 0 2

인공지능(AI)은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하다.


일론 머스크의 xAI 회사가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거대한환경오염논란에 휩싸였다.


AI를 구동하기 위해 슈퍼컴퓨터를 멤피스에 건설하고 있다.


최근 남부환경법률센터(Southern Environmental.


오염돼 있다는 충격적인 조사 결과가 나왔다.


특히 비소 중독으로 인한 노동자 사망사고를 비롯해 1급 발암물질 카드뮴오염등 다양한환경오염을 일으키고 있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지하수는오염이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구지방환경청은 대구경북에 위치한 골프장 사업장을 대상으로 5월과 9월 각 한 달 간 골프장환경오염행위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점검은 대구경북 내 골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환경오염행위를 사전 예방하기 위해 이뤄진다.


등이 최근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을 대상으로환경오염행위에 대해 점검하고 있다.


광주시 제공 광주광역시는 최근(4월 1~2일)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을 대상으로 '민‧관 합동 지도‧점검'을 실시한 결과, 위반업체 5개소를 적발했다고 14일 밝혔다.


대기오염측정값 조작이 드러난 뒤 민관협력위원회를 통해 결정한 권고안을 이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연대회의는 산단 주변환경오염실태조사와 주민 건강 역학조사, 예산 분담안까지 마련됐지만 실행이 늦어지고 있다며 이 같이 요구하고, 전남도가 사과해야.


제시 △환경법령 이행지도 △자율점검 참여 등 전반적인환경정보를 제공한다.


기술지원 결과보고서를 제공해 해당 사업장의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대기, 폐수, 악취 등)과 방지시설의 적극적인 시설개선도 유도한다.


임상연 군환경지도팀장은 "환경기술지원으로.


업체 허가도 없이 약 2년 동안 시가 공사하가다 남은 시설물과 버려진 각종 폐기물이 농경지 옆에 방치되고 무분별하게 야적돼 있어환경오염등 심각한 문제를 낳고 있다.


시는 폐기물 관리 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채 건설폐기물을 방치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불만.


이번 민‧관 합동점검은 하남‧평동산단 등 지역 주요 산업단지에 소재한 대기‧수질오염물질 배출업체 총.


[광주=뉴시스] 광주시환경오염물질 배출 사업장 점검.


비소 역시 일부 지점에서 수질 기준을 초과된 것으로 전해졌다.


운암자이포레나


이처럼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심각한환경오염실태가 수면위로 드러나면서, 제련소폐쇄·이전 논의도 탄력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환경운동연합과 낙동강 네트워크, 보 철거를.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