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벌어들인 수수료 총액은 672
올 2월까지 벌어들인 수수료 총액은 6727억9000만원이다.
이 기간 빗썸은 '국내 최저 수수료 0.
04%'라며 광고했으나 실제소비자들에게 부과된 평균 수수료율은 0.
김 의원은 "이에 따라소비자들은 약 1409억1000만원의 부당한 추가 수수료를.
소비자단체들이 SK텔레콤 가입자 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빠른 유침 교체 등 사태 수습에 총력을 다할 것을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 등 10여 개 단체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오늘 성명을 통해 "SK텔레콤이 임원 사과로 대충 넘기려 하지.
무료교체 서비스 이틀 째인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T월드 직영 매장 앞에 고객들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지난 28일, 서울 송파구 Sh수협은행 본사에서 '2025년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개정' 선포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선포식 행사에는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소비자보호 직원 패널인 'Sh소비자가디언즈.
농협중앙회 상호금융은 28일 상호금융소비자보호 협의회를 개최하여 금융소비자권익보호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농협상호금융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소비자보호 및 민원 관련 제도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2025년 제1차 상호금융소비자.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외식업’ 경상남도 지역 평가 결과를 29일 발표했다.
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소비자평가 결과를 발표함으로써소비자기본법 제4.
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소비자평가 결과를 발표함으로써소비자.
KDI는 29일 현안 분석 보고서 ‘최근의 환율 변동.
▲28일 서울 송파구 Sh수협은행 본사에서 열린 '2025년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개정' 선포식 행사에서 신학기 Sh수협은행 은행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주요 임원,소비자보호 직원 패널 'Sh소비자가디언즈' 등 임직원 60여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제는 가격 인상이 앞으로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다.
부산소비자단체협의회 김향란 회장.
부산소비자단체협의회 제공 정권 교체기를 맞아 정책 사각지대 발생 우려가 큰 데다 원재료 가격 등에 영향을 미치는 원/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