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은 김정환서울시버스운송조합

 

쪽은 김정환서울시버스운송조합

G test 0 5

왼쪽은 김정환서울시버스운송조합.


서울시버스노조는 지부위원장 총회를 개최하고 오는 30일 새벽 첫차부터 쟁의 행위 돌입을 결의했다.


서울시내버스노사는 작년 12월부터 9.


서울시내버스노사 조정 회의에서 막판 조정회의까지 이어지는 진통끝에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협상 결렬을 맞이한 뒤 교섭장을 나서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서울시내버스노동조합은 이날 오전 4시 첫차부터 준법운행에 돌입한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노동위원회에서 열린서울시버스노동조합과의 임금·단체협약(임단협) 막판 협상에 앞서 발언하고 있다.


오른쪽은 박점곤서울시버스노동조합위원장.


돌입한 28일서울소재 시내버스차고지에버스들이 주차돼있다.


http://yongsancitizen.kr/


서울시버스노동조합은 지난 23일서울지방.


버스가 멈춰설 위기에 처했다.


노사가 임금 협상에 합의하지 못할 경우 오는 30일부터 파업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


28일서울시버스노동조합에 따르면 노조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서울시내 67개 지부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쟁의행위 찬반 투표를 진행.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며 "(노조가) 준법투쟁을 할지, 파업을 할지에 따라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시버스노동조합은 지난 23일서울지방노동위원회에서 지부위원장 총회를 개최하고 30일 새벽 첫차부터 쟁의행위에 돌입할 것을 결의했다고 이날 밝혔다.


경우에도 시민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참고로 지난해 3월 28일에도 시내버스파업 11시간 만에 노사협상이 타결되면서, 퇴근 시간을 앞두고서울시버스노동조합이 파업을 철회한 바 있다.


조정회의까지 이어지는 진통끝에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협상 결렬을 맞이한 뒤 교섭장을 나서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서울시내버스노동조합은 이날 오전 4시 첫차부터 준법운행에 돌입한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