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토스뱅크 토스뱅크는 자체 개발 실시간 채팅상담시스템'헬프챗'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헬프챗은 고객 관점에서 기획, 제작된 토스뱅크 자체 채팅상담시스템이다.
고객들은 24시간 신속한 상담을 헬프챗을 통해 누릴 수 있다.
한화시스템이 올해 1분기 방산 수출이 늘며 실적 고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증권사들도 한화시스템에 대한 목표 주가를 잇달아 높여 잡았다.
전 거래일 한화시스템의 종가는 3만9300원이다.
'아발론 에어쇼 2025'에 참가한 한화시스템부스.
전문기업 우리엘소프트(대표 신성재)가 부룬디 민간항공청(BCAA)과 멜키오르 은다다예 (Melchior NDADAYE) 국제공항 여객편의시스템구축을 위한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탑승수속, 셀프체크인, 안내방송, 항공편 정보 제공 등 공항 여객.
<에이치케이시스템제공>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에이치케이시스템은 경기 남양주 진접읍으로 본사를 확장 이전하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사옥은 총면적 1250㎡(약 370평) 규모로, 기존 사옥 대비 약 2배 넓은.
29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새로운 성장시스템인 '별자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아주대병원 아주대병원(병원장 박준성)이 국내 최초로 'AI 기반 중증외상 전주기 케어시스템(AIRNET, AI Resuscitation Network Establishment for Trauma)' 개발 및 검증을 추진한다.
30일 아주대병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 다렌 탕(Daren Tang) 세계지식재산기구(WIPO) 사무총장이 지난 28일 스위스 제네바 WIPO 본부에서 글로벌 특허고객번호 관리시스템구축을 위한 시범사업 추진 협력을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통합 데이터 처리·운영 역량 강화 비엠텍시스템이 데이터 전처리, 정제, 운영 전반을 아우르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ICT 전문기업 비엠텍시스템이 데이터 저장장치 구축을 넘어 데이터 전처리, 정제, 운영 전반을.
이에 국내 정부 부처 및 주요 기관은 올해 온디바이스 AI, 초미세 공정 등에 대한 지원책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한화시스템의 올해 1분기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