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성분에 따라 어떻게 분류하나.

 

는 성분에 따라 어떻게 분류하나.

G test 0 4

진통제는 성분에 따라 어떻게 분류하나.


보통 약국에서 사는 감기약은 대부분 해열·진통제로 두 가지 계열로 나뉜다.


흔히 아는 ‘타이레놀’이다.


다른 하나는 ‘엔세이즈(NSAIDs·NonSteroidal Anti Inflammatory Drugs.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임신 중 산모가아세트아미노펜을 복용하면 아이는 ADHD(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를 겪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http://icscompany.co.kr/


아세트아미노펜은 해열 작용을 나타내는 의약품 성분 명칭으로 주요 약물로는 ‘타이레놀’이 있다.


그런데 우리가 흔히 찾는 이 '타이레놀'은 약의 상품명이다.


실제로 우리 몸에 작용하는 약효 성분은 '아세트아미노펜(Acetaminophen)'이다.


의약품에는 이렇게 두 가지 이름이 존재한다.


상품명은 제약회사가 붙인 브랜드명이고, 성분명은 약.


아세트아미노펜단일 성분 제제인 '타세놀'을 생산·판매하는 부광약품은 20일 해당 제품군의 원활한 공급에 힘쓰겠다고 20일 밝혔다.


아세트아미노펜을 장기 복용한 노년층은 고혈압 신장질환 위궤양 등 부작용이 많은 걸로 나타났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진통 해열제인아세트아미노펜을 자주 복용한 65세 이상 고령층은 위장관, 심혈관 및 신장 합병증 위험이 크게 높아지는 걸로 나타났다.


합병 계약과 이사회 승인 등이다.


수액을 전문으로 개발하는 우성제약은 현재 대형병원을 주요 고객처로 보유하고 있다.


아세트아미노펜성분의 ‘프로파인퓨전주’와 ‘뉴아미노펜프리믹스주’를 주력 제품으로 생산한다.


각각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는.


지난해 매출 81억 원, 순이익은 12억 원을 기록했다.


3차 병원 등 대형병원을 주요 고객처로아세트아미노펜성분인 프로파인퓨전주와 뉴아미노펜프리믹스주 두 제품이 주력 제품이다.


신라젠은 우성제약의 흡수합병을 통해 매출과 연구.


분기에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다.


우성제약은 수액 전문 개발 기업으로 3차 병원 등 대형병원을 주요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아세트아미노펜성분인 '프로파인퓨전주'와 '뉴아미노펜프리믹스주' 등 2개 제품이 주력 제품이며 각각 높은 시장 점유율과 소아 적응증.


(사진=신라젠) 우성제약은 수액 전문 개발 기업으로 3차 병원 등 대형병원을 주요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아세트아미노펜성분인 ‘프로파인퓨전주’와 ‘뉴아미노펜프리믹스주; 등 2개 제품이 주력 제품이며 각각 높은 시장 점유율과 소아.


간 합병 승인 이사회 등이 있다.


우성제약은 수액 개발 전문기업으로, 3차 병원 등 대형병원을 주요 고객처로 확보하고 있다.


아세트아미노펜성분인 프로파인퓨전주, 뉴아미노펜프리믹스주 등이 주력 제품이다.


이외에도 항바이러스제와 필수 미네랄, 이부프로펜.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