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 등으로 속도를 낼지 주목된다.

 

선정 등으로 속도를 낼지 주목된다.

G test 0 3

자료=전주시 지지부진한 전주 관광케이블카조성사업이 민간사업자 선정 등으로 속도를 낼지 주목된다.


전주 관광케이블카는 민선 8기 우범기 전주시장의 공약으로, 2028년까지 지방정원과 한옥마을을 잇는 3㎞ 길이의케이블카를 조성.


최근 국내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베트남의 산악지대 사파에서케이블카가 운행 도중 고장으로 멈춰서면서 관광객들이케이블카에 갇히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현지시간 어제(1일) 오후 3시쯤케이블카는 해발 3천여 미터의 산 정상에서 도착한 뒤 내려오는.


부산 황령산 정상부에 추진하는 대형 전망대 조감도.


대원플러스건설 제공 '부산의 허파'로 불리는 황령산 정상에 고층 전망대와케이블카를 짓는 사업이 최종 허가 수순에 들어가면서, 환경파괴 등을 우려하는 지역 시민사회 반발도 더욱 거세지고 있다.


강원의 주요 관광지들이 근로자의 날인 1일 비바람의 날씨에도, 몰려든 관광객을 맞이하는데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


특히 주요케이블카시설과 명산이 위치한 국립공원에 수천 명의 인파가 찾았다.


2일(현지시간) 주베트남 한국대사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3.


유일하게 북한의 금강산 댐과 우리 측의 평화의 댐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어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백암산케이블카관광은 평화의댐, 세계평화의 종, 안동철교, 평화아트파크 등과 연계 운영하면서 안보관광의 패러다임을 바꾼 이정표가 됐다는 분석.


경남도가 대선 후보 공약 반영을 요청한 주요 현안에 지리산케이블카설치사업을 포함시킨데 환경단체가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경남환경운동연합 등은케이블카사업은 적자 가능성이 높고 환경 훼손이 불 보듯 뻔한데다 반달가슴곰을 비롯한 멸종위기 야생.


운행 중인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어린이날을 낀 5월 초 황금연휴 기간 소인 왕복권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순천 푸르지오 더퍼스트 공식홈페이지


17일(현지시간) 안사(ANSA) 통신과 공영방송 라이(Rai.


의사일정으로 폐회된 가운데 조돈준 군의원이 7분발언을 하고 있다.


양구군의 낙후된 관광 인프라 개선을 위해 천미산 평화케이블카설치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군의회에서 나왔다.


조돈준 양구군의원은 30일 열린 제305회 양구군의회 임시회 본회의 7분 자유발언을.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