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매일 10시 일일브리핑…

 

대표 "매일 10시 일일브리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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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영상 SKT 대표 "매일 10시 일일브리핑… 고객보호에 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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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 사태' SKT 가입자 이탈, 한 달 새 87% 급증.


개인정보위, "SKT, 이용자 개인정보 유출 통지 즉각 실시해야".


[일문일답] SKT "유심 부족 5월 14일 이후 해소 예상…금융 자산 탈취 절.


SKT 유영상 "믿고 기다려 달라 했던 초기 대응, 깊이 반성".


유영상SK텔레콤사장, 또 다시 가입자에 사과 나서.


SKT "대리점 신규가입 중단, 판매점은 못 막아”.


SKT, 5일부터 신규가입·번호이동 모집 중단… 유심 보호 서비스 자동 가.


SKT, 매일 브리핑 열고 해킹 예방 총력… "위약금 면제 시기 특정 어려워.


SKT 해킹 가입자 이탈 급증…업계 1위 지위 흔들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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