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G test 0 5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위크(Membership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왼쪽부터)구본정 마케팅 파트너십 매니저, 최윤정 넷플릭스 사업개발부문 디렉터, 정한나 네이버멤버십리더, 나은빈 마케팅 책임리더.


/사진=비즈워치 네이버가 넷플릭스와 협업으로 구매율과 디지털 활용도가 높은 신규 가입자들을 대거.


플랫폼 클래스101은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모델 및 팬 유대 관계 강화를 위해 크리에이터 전용멤버십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흥신소


크리에이터 전용멤버십은 크리에이터가 직접멤버십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운영하는 서비스로기존 주문형비디오(VOD) 중심으로 운영됐던.


넷플릭스와 네이버의 협업인 '네넷' 생태계의 기반은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TBX멤버십사용이 가능한 전국 185.


28일부터 베타 운영을 시작한 ‘바우처’ 서비스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회원이라면 추가 과금 없이 누구.


부착된 수직 루버를 활용한 '네넷' 홍보 이미지.


5배 증가하는 효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양사는 '사용자 경험 최우선'을 공통으로 추구.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멤버십서비스 CJ ONE(사진)이 제휴 확대와 신규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30일 CJ올리브네트웍스에 따르면 CJ ONE멤버십은 올해 1월에 회원 31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멤버십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왼쪽부터) 구본정 넷플릭스 마케팅 파트너십 매니저, 최윤정 넷플릭스 사업개발부문 디렉터, 정한나 네이버멤버십리더, 나은빈 네이버 마케팅 책임리더) 네이버와 넷플릭스의 '동행' 반년 간, 네이버는멤버십신규 가입자가 1.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