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전기차 무상점검 무기한 제공"

 

볼보 "전기차 무상점검 무기한 제공"

M 최고관리자 0 8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정부의 전기차 안전 권고 지침에 따라 지난달 19일부터 시작한 '볼보 EV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를 기간에 제약 없이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무상 점검 대상 차종은 볼보의 순수 전기차인 'C40 리차지'와 'XC40 리차지'이다.
무상 점검 항목은 고전압 배터리 셀 전압 편차를 비롯해 ▲충전 상태(SoC) 편차 ▲온도 편차 ▲냉각 시스템 ▲열 관리 시스템 ▲케이블 손상 및 연결 상태 ▲하부 충격 손상 점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확인 등 총 16개 항목이다.


무상 점검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은 '헤이 볼보' 애플리케이션(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전기차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전기차를 운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기차 무상 점검을 기간에 제약 없이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정부의 지침에 부응하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ewhub_2024091210042927741_1726103069.jpg

이민우 기자 [email protecte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0 Comments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